[웨비나]데이터 수집을 위한 이벤트 설계하기 - 실전편
데이터 수집을 위해 꼭 필요한 단계인 이벤트 설계 방법에 대한 웨비나를 준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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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태그 관리자(Google Tag Manager) 서버 컨테이너를 이용해 NHN Cloud(구 TOAST Cloud)의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을 할 수 있는 태그 템플릿 이용 방법을 안내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4의 사용자 식별 방법을 이해하고 user_id를 수집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GA4 잠재고객의 활용처와 잠재고객 트리거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광고가 광고를 보여줄 대상을 타겟팅하는 방식과 개인정보 보호 강화라는 시대의 변화 속에 앞으로 타겟팅 광고가 마주하게 될 미래에 관해서 이야기합니다.
Looker Studio(Data Studio)에서 CASE 함수를 사용하는 방법을 예시와 함께 소개합니다.
이 테스트는 팀(또는 개인)이 가지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부문별로 진단하고 약점은 보완, 강점은 강화해서 효과적인 디지털 전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가능하면 [보통이다] 또는 [모르겠다]를 선택하지 말아주세요.
Question Description
평균 점수
오픈소스마케팅은 데이터 분석 환경 구축부터 서비스 포지셔닝, 마케팅 매체 최적화까지의 디지털 마케팅 전과정을 함께 합니다. 궁극적으로 고객사가 최적화의 모든 과정을 스스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오픈소스마케팅의 핵심 목표입니다.
본 테스트는 온라인 문답 형태의 1차적인 테스트 결과로 현재의 비즈니스 상황과 완벽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우리 회사의 분석 및 전략 제안이 필요하시다면 컨설팅 문의를 남겨주세요.
오픈소스마케팅은 데이터 분석 환경 구축부터 서비스 포지셔닝, 마케팅 매체 최적화까지의 디지털 마케팅 전과정을 함께 합니다. 궁극적으로 고객사가 최적화의 모든 과정을 스스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오픈소스마케팅의 핵심 목표입니다.
본 테스트는 온라인 문답 형태의 1차적인 테스트 결과로 현재의 비즈니스 상황과 완벽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우리 회사의 분석 및 전략 제안이 필요하시다면 컨설팅 문의를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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