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4와 빅쿼리(BigQuery)를 지금 바로 연결해야 하는 이유
구글 애널리틱스 4와 빅쿼리를 연결해서 얻을 수 있는 장점에 대해 알아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4와 빅쿼리를 연결해서 얻을 수 있는 장점에 대해 알아봅니다.
캐노니컬(Canonical) 태그 또는 OG:URL로 작성하는 웹사이트의 주소를 검색 엔진에 알려주는 표준 URL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구글 마케팅 라이브 2024의 핵심 포인트를 요약하여 소개드립니다.
GA4의 구매 프로세스와 관련된 이벤트, 상품 정보를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간편 결제 추적을 포함한 GA4, Amplitude 구축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GA와 Google A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글 태그와 그 결합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 테스트는 팀(또는 개인)이 가지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부문별로 진단하고 약점은 보완, 강점은 강화해서 효과적인 디지털 전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가능하면 [보통이다] 또는 [모르겠다]를 선택하지 말아주세요.
Question Description
평균 점수
오픈소스마케팅은 데이터 분석 환경 구축부터 서비스 포지셔닝, 마케팅 매체 최적화까지의 디지털 마케팅 전과정을 함께 합니다. 궁극적으로 고객사가 최적화의 모든 과정을 스스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오픈소스마케팅의 핵심 목표입니다.
본 테스트는 온라인 문답 형태의 1차적인 테스트 결과로 현재의 비즈니스 상황과 완벽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우리 회사의 분석 및 전략 제안이 필요하시다면 컨설팅 문의를 남겨주세요.
오픈소스마케팅은 데이터 분석 환경 구축부터 서비스 포지셔닝, 마케팅 매체 최적화까지의 디지털 마케팅 전과정을 함께 합니다. 궁극적으로 고객사가 최적화의 모든 과정을 스스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오픈소스마케팅의 핵심 목표입니다.
본 테스트는 온라인 문답 형태의 1차적인 테스트 결과로 현재의 비즈니스 상황과 완벽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우리 회사의 분석 및 전략 제안이 필요하시다면 컨설팅 문의를 남겨주세요.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1:1 상담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