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비나]사례로 살펴보는 UA → GA4 전환 가이드
2023년 6월 1일 오후 8시, UA에서 GA4로 전환하려는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2023년 6월 1일 오후 8시, UA에서 GA4로 전환하려는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4의 트래픽 그룹인 기본 채널 그룹과 직접 커스텀이 가능한 맞춤 채널 그룹의 설정 및 분석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구글 태그 관리자(Google Tag Manager)에서 카페24 쇼핑몰에서 구글 애널리틱스 4 기본 전자상거래 이벤트와 마개변수를 손쉽게 추가할 수 있는 태그 템플릿 이용 방법을 안내합니다.
GA4에서 상품 정보를 커스텀하여 추가 등록할 수 있는 항목 범위 맞춤 측정기준에 대해 소개합니다.
2023년 3월 21일 오후 8시, GA4와 GTM에 대해서 궁금했던 것들에 대한 답을 들을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를 왜 해야 하는지, 검색광고를 하면 어떤 이점이 있는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테스트는 팀(또는 개인)이 가지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부문별로 진단하고 약점은 보완, 강점은 강화해서 효과적인 디지털 전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가능하면 [보통이다] 또는 [모르겠다]를 선택하지 말아주세요.
Question Description
평균 점수
오픈소스마케팅은 데이터 분석 환경 구축부터 서비스 포지셔닝, 마케팅 매체 최적화까지의 디지털 마케팅 전과정을 함께 합니다. 궁극적으로 고객사가 최적화의 모든 과정을 스스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오픈소스마케팅의 핵심 목표입니다.
본 테스트는 온라인 문답 형태의 1차적인 테스트 결과로 현재의 비즈니스 상황과 완벽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우리 회사의 분석 및 전략 제안이 필요하시다면 컨설팅 문의를 남겨주세요.
오픈소스마케팅은 데이터 분석 환경 구축부터 서비스 포지셔닝, 마케팅 매체 최적화까지의 디지털 마케팅 전과정을 함께 합니다. 궁극적으로 고객사가 최적화의 모든 과정을 스스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오픈소스마케팅의 핵심 목표입니다.
본 테스트는 온라인 문답 형태의 1차적인 테스트 결과로 현재의 비즈니스 상황과 완벽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우리 회사의 분석 및 전략 제안이 필요하시다면 컨설팅 문의를 남겨주세요.
1:1 상담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