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4 전자상거래 이벤트의 측정기준과 측정항목 알아보기
GA4의 구매 프로세스와 관련된 이벤트, 상품 정보를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서비스 내부에서 결제가 일어나는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운영하고 있고 GA4를 사용하고 있다면 모두가 전자상거래 이벤트를 세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자상거래 이벤트가 어떻게 구성이 되어 있고 보고서에서는 어떤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아직 어렵게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오소마 웨비나에서는 이런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GA4 전자상거래 이벤트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그리고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는 측정기준과 측정항목에는 무엇이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본 웨비나의 참여 안내 및 공지는 기입하신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 원활한 안내를 위해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해 주세요.
웨비나에서 다뤘으면 하는 질문이 있다면 사전 질문 내용 항목에 질문을 꼭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질문 중 몇 가지를 선정해 웨비나에서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웨비나는 라이브로 진행되며 녹화본과 자료를 참가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더 좋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1:1 상담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