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소스마케팅

[웨비나]GA4 전자상거래 측정기준, 측정항목 이해하기

[웨비나]GA4 전자상거래 측정기준, 측정항목 이해하기

서비스 내부에서 결제가 일어나는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운영하고 있고 GA4를 사용하고 있다면 모두가 전자상거래 이벤트를 세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자상거래 이벤트가 어떻게 구성이 되어 있고 보고서에서는 어떤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아직 어렵게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오소마 웨비나에서는 이런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GA4 전자상거래 이벤트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그리고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는 측정기준과 측정항목에는 무엇이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 GA4 전자상거래 이벤트의 구성요소에 대해 알고 싶은 분
  • 이미 전자상거래 이벤트를 수집하고 있는데 보고서에서 어떤 요소를 봐야하는지 혼란스러운 분
  • GA4에서 상품 정보를 조회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분

이런 내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GA4 전자상거래 이벤트의 구성 요소 이해하기
  • GA4 전자상거래 측정기준과 측정항목 이해하기
  •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의 전자상거래 이벤트 차이점

일정 안내

  • 일시: 2024년 3월 7일(목) 오후 8시 ~ 오후 9시 30분
  • 진행 방식: 온라인 웨비나(Zoom)
  • 참가 비용: 무료
  • 신청 마감: 2024년 3월 3일(정원에 도달하면 사전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참가 방법: 아래의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해 주세요.
  • 참가 신청 완료 시 1시간 이내로 등록 확정 메일 및 알림톡이 도착합니다.
    (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메일함의 스팸, 프로모션 탭 등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수신거부 시 참여 링크가 전송되지 않습니다.)

본 웨비나의 참여 안내 및 공지는 기입하신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 원활한 안내를 위해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해 주세요.

웨비나에서 다뤘으면 하는 질문이 있다면 사전 질문 내용 항목에 질문을 꼭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질문 중 몇 가지를 선정해 웨비나에서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웨비나는 라이브로 진행되며 녹화본과 자료를 참가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연사 소개

오경석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더 좋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웨비나]GA4 전자상거래 측정기준, 측정항목 이해하기
이전 글

빅쿼리(BigQuery)로 내보낸 구글 서치 콘솔(Search Console) 데이터 활용하기

다음 글

Google 태그와 구글 태그 결합 이해하기

[웨비나]GA4 전자상거래 측정기준, 측정항목 이해하기
상담 요청하기

문의 남기기

오픈소스마케팅의 컨설팅이 필요하시다면 문의를 남겨주세요.

[email protected]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