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틱스 4, 맞춤 측정기준과 맞춤 측정항목의 정의와 사용 방법
GA4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측정기준과 측정항목을 사용자가 직접 맞춤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인 맞춤 측정기준과 맞춤 측정항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여러 분석 도구의 경쟁이 심화되고 도입 사례가 늘어나면서 어떻게 세팅하고 봐야 할지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그때, 가장 먼저 고민하는 것이 바로 이벤트를 어떻게 구성하고 설정할지인데요.
초보자분들의 이런 고민 해결을 위해 오픈소스마케팅에서 ‘데이터 수집을 위한 이벤트 설계 기초’ 웨비나를 준비했습니다.
본 웨비나의 참여 안내 및 공지는 기입하신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 원활한 안내를 위해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해 주세요.
웨비나에서 다뤘으면 하는 질문이 있다면 사전 질문 내용 항목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질문 중 몇 가지를 선정해 웨비나에서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채택된 질문의 질문자께는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 웨비나는 라이브로 진행되며 녹화본과 자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더 좋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1:1 상담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