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소스마케팅

[웨비나]사례로 살펴보는 UA → GA4 전환 가이드

[웨비나]사례로 살펴보는 UA → GA4 전환 가이드

2023년 7월 1일부터 UA 속성의 데이터 수집이 종료됩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UA에 접속하면 카운트다운 팝업을 마주하실텐데요.

이번에는 오소마에서 많은 GA4 전환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경험한 문제점과 해결 방법 그리고 특별히 신경써야 할 부분 등을 정리해 웨비나로 준비했습니다.

카운트다운

이런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 UA에서 어떻게 GA4로 넘어가야 할지 막막한 상태인 분
  • GA4로 전환을 준비, 진행하면서 궁금증이 생긴 분
  • UA에서 GA4 속성으로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했지만 문제가 있는 분

이런 내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UA와 GA4의 차이점
  • UA에서 GA4 속성 자동 설정 시 생기는 문제점 및 해결 방법
  • gtag 방식과 GTM을 동시에 사용할 때 생기는 문제점 및 해결 방법
  • GA4 전환 시 고려해야 할 체크 목록

일정 안내

  • 일시: 2023년 6월 1일(목) 오후 8시 ~ 오후 9시 30분
  • 진행 방식: 온라인 웨비나(Zoom)
  • 참가 비용: 무료
  • 참가 방법: 아래의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해 주세요.
  • 참가 신청 완료 시 1시간 이내로 등록 확정 메일이 도착합니다.
    (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메일함의 스팸, 프로모션 탭 등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수신거부 시 참여 링크가 전송되지 않습니다.)

본 웨비나의 참여 안내 및 공지는 기입하신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 원활한 안내를 위해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해 주세요.

웨비나에서 다뤘으면 하는 질문이 있다면 사전 질문 내용 항목에 질문을 꼭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질문 중 몇 가지를 선정해 웨비나에서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웨비나는 라이브로 진행되며 녹화본과 자료를 참가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연사 소개

오경석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더 좋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웨비나]사례로 살펴보는 UA → GA4 전환 가이드
이전 글

GA4 기본 채널 그룹과 맞춤 채널 그룹 활용 방법

다음 글

GA4 탐색: 자유 형식 보고서 활용하기

[웨비나]사례로 살펴보는 UA → GA4 전환 가이드
상담 요청하기

문의 남기기

오픈소스마케팅의 컨설팅이 필요하시다면 문의를 남겨주세요.

[email protected]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