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비나]사례로 살펴보는 UA → GA4 전환 가이드
2023년 6월 1일 오후 8시, UA에서 GA4로 전환하려는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여러 매체에서 동시에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 성과는 특정 매체에서만 나타난 적 있으신가요? 그 경우, 다른 매체의 예산을 모두 성과 우수 매체로 이관하여 비용을 늘렸더니 광고 성과가 오히려 하락했던 경험은 없으신가요?
또, 매체별 성과를 분석하고 싶은데 GA4에 익숙하지 않아 각 매체나 대행사의 보고서만으로 성과를 판단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오픈소스마케팅이 구글 애널리틱스 4를 이용해 마케팅 성과 분석하기 웨비나를 준비했습니다.
본 웨비나의 참여 안내 및 공지는 기입하신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 원활한 안내를 위해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해 주세요.
웨비나에서 다뤘으면 하는 질문이 있다면 사전 질문 내용 항목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질문 중 몇 가지를 선정해 웨비나에서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채택된 질문의 질문자께는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 웨비나는 라이브로 진행되며 녹화본과 자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더 좋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1:1 상담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