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매체에서 동시에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 성과는 특정 매체에서만 나타난 적 있으신가요? 그 경우, 다른 매체의 예산을 모두 성과 우수 매체로 이관하여 비용을 늘렸더니 광고 성과가 오히려 하락했던 경험은 없으신가요?
또, 매체별 성과를 분석하고 싶은데 GA4에 익숙하지 않아 각 매체나 대행사의 보고서만으로 성과를 판단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오픈소스마케팅이 구글 애널리틱스 4를 이용해 마케팅 성과 분석하기 웨비나를 준비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 GA4로 전환을 고려, 진행하면서 궁금증이 생긴 분
- GA4를 본격적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봐야할지 감이 잡히지 않는 분
- GA4를 이용해 광고 유입 성과를 분석하고 싶은 분
- GA4를 사용하면서 기초적인 내용부터 어려운 내용까지 물어볼 곳이 마땅치 않았던 분
- UTM의 사용 방법과 GA4에서의 분석 방법을 몰라 어려움을 느끼는 분
이런 내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GA4로 디스플레이 광고 유입 성과 분석하기
- GA4로 이용해 검색 광고 유입 성과 분석하기
- GA4를 이용해 유입부터 행동 전환까지 사용자 행동 분석하기
- GA4에서 UTM 항목을 잘 보는 방법
- GA4 어트리뷰션의 이해
일정 안내
- 일시: 2022년 12월 13일 오후 8시 ~ 오후 9시
- 진행 방식: 온라인 웨비나(Zoom)
- 참가 비용: 무료
- 참여 방법: 아래의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해 주세요.
참가 혜택
- 웨비나를 끝까지 시청하신 분들께는 UTM 사용 팁을 담은 ‘UTM 플레이북’ 문서를 제공합니다.
- 웨비나 참여자 중 1분을 추첨하여 무료 원데이 컨설팅 혜택을 제공합니다.
- 신청 시 남겨주신 사전 질문 중 채택된 질문의 질문자께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 웨비나 참여자를 대상으로 오픈소스마케팅 컨설팅 상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본 웨비나의 참여 안내 및 공지는 기입하신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 원활한 안내를 위해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해 주세요.
웨비나에서 다뤘으면 하는 질문이 있다면 사전 질문 내용 항목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질문 중 몇 가지를 선정해 웨비나에서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채택된 질문의 질문자께는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 웨비나는 라이브로 진행되며 녹화본과 자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연사 소개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더 좋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