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틱스 4, 맞춤 측정기준과 맞춤 측정항목의 정의와 사용 방법
GA4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측정기준과 측정항목을 사용자가 직접 맞춤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인 맞춤 측정기준과 맞춤 측정항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9월, 구글 태그 관리자(GTM) 내의 GA4 설치 태그가 ‘Google 태그’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이 변화로 인해 많은 분이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이번 오소마 웨비나에서는 이 ‘Google 태그’의 개념과 사용 방법을 알차게 가이드해 드리려 합니다. 빠른 변화에 대응하는 방법을 함께 배워봅시다!
본 웨비나의 참여 안내 및 공지는 기입하신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 원활한 안내를 위해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해 주세요.
웨비나에서 다뤘으면 하는 질문이 있다면 사전 질문 내용 항목에 질문을 꼭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질문 중 몇 가지를 선정해 웨비나에서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웨비나는 라이브로 진행되며 녹화본과 자료를 참가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더 좋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1:1 상담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