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소스마케팅

[웨비나]구글 애널리틱스 4 사용자를 위한 UTM 완벽 가이드

[웨비나]구글 애널리틱스 4 사용자를 위한 UTM 완벽 가이드

유니버셜 애널리틱스 지원 종료가 1년도 남지 않은 지금 많은 분들이 구글 애널리틱스 4로의 전환을 생각하고 있을 텐데요. 그중 유입 분석을 위해 UTM을 작성하려는데 GA4에서는 어떤 점을 고려해서 작성해야 하는지, 광고 매체의 성격에 따라 UTM을 어떻게 작성하는 것이 좋은지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오픈소스마케팅에서 웨비나를 준비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 마케팅 성과를 측정해야 하는 분
  • UA에서 GA4로 전환을 진행 중인 분
  • 아직 UTM 사용이 익숙하지 않아 UTM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고민 중인 분
  • 회사 내 UTM 가이드를 업데이트하려고 하는 분

이런 내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UTM 작성을 위한 URL 구조의 이해
  • GA4에서 UTM 항목을 보여주는 방식의 이해
  • 어떻게 UTM을 짜야 GA4 보고서에서 잘 볼 수 있을까?
  • 광고 매체 별로 UTM 구조를 어떻게 짜야 할까?

일정 안내

  • 일시: 2022년 9월 20일 오후 8시 ~ 오후 9시
  • 진행 방식: 온라인 웨비나(Zoom)
  • 참가 비용: 무료
  • 참여 방법: 아래의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해 주세요.

본 웨비나의 참여 안내 및 공지는 기입하신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 원활한 안내를 위해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해 주세요.

웨비나에서 다뤘으면 하는 질문이 있다면 사전 질문 내용 항목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질문 중 몇 가지를 선정해 웨비나에서 다루겠습니다.

이 웨비나는 라이브로 진행되며 녹화본과 자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연사 소개

오경석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더 좋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웨비나]구글 애널리틱스 4 사용자를 위한 UTM 완벽 가이드
이전 글

[웨비나]마케터를 위한 개발 공부 방법

문의 남기기

오픈소스마케팅의 컨설팅이 필요하시다면 문의를 남겨주세요.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