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소스마케팅

데이터 분석/구축

GA4, Amplitude 등 분석 툴 맞춤 세팅 및 개발자 소통 가이드, 데이터 시각화

그로스해킹

사용자 경험 최적화
유입/광고 최적화
브랜드 포지셔닝
마케팅 전략과 실행

교육/강의

마케팅, 데이터 분석 관련 역량 육성 및 내부 담당자 교육

맞춤형 컨설팅

비즈니스 상황에 맞춘 전문 컨설팅 진행

[웨비나]데이터 수집을 위한 이벤트 설계하기 - 실전편

데이터 수집을 위해 꼭 필요한 단계인 이벤트 설계 방법에 대한 웨비나를 준비했습니다.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을 위한 Server-side GTM 태그 템플릿 가이드

구글 태그 관리자(Google Tag Manager) 서버 컨테이너를 이용해 NHN Cloud(구 TOAST Cloud)의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을 할 수 있는 태그 템플릿 이용 방법을 안내합니다.

GA4가 사용자를 식별하는 방법과 사용자 ID(User ID) 수집하기

구글 애널리틱스 4의 사용자 식별 방법을 이해하고 user_id를 수집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GA4 잠재고객: 개념과 활용 방법 200% 이해하기

GA4 잠재고객의 활용처와 잠재고객 트리거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디지털 광고 타겟팅 기법과 개인정보보호 규제 속 광고 타겟팅의 미래

광고가 광고를 보여줄 대상을 타겟팅하는 방식과 개인정보 보호 강화라는 시대의 변화 속에 앞으로 타겟팅 광고가 마주하게 될 미래에 관해서 이야기합니다.

루커 스튜디오(데이터 스튜디오) CASE 함수로 프로모션 성과 보고서 만들기

Looker Studio(Data Studio)에서 CASE 함수를 사용하는 방법을 예시와 함께 소개합니다.

문의 남기기

오픈소스마케팅의 컨설팅이 필요하시다면 문의를 남겨주세요.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