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사이드 GTM(Server-side GTM) 소개: 장점과 사례를 바탕으로
서버사이드 GTM의 작동 원리와 장점, 클라이언트 사이드 태깅과의 차이점, 그리고 실제 활용 사례를 상세히 알아봅니다. 데이터 손실 방지, 웹사이트 성능 향상, 보안 강화 등 서버사이드 태깅이 제공하는 이점을 탐구하고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한 단계 발전시키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서버사이드 GTM의 작동 원리와 장점, 클라이언트 사이드 태깅과의 차이점, 그리고 실제 활용 사례를 상세히 알아봅니다. 데이터 손실 방지, 웹사이트 성능 향상, 보안 강화 등 서버사이드 태깅이 제공하는 이점을 탐구하고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한 단계 발전시키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모바일 앱에 GA4(Firebase Analytics) 세팅 시 고려해야 할 것들에 대해 설명합니다. 네이티브 앱과 하이브리드 앱의 세팅 차이, 프레임워크별 설정 가이드, 웹사이트와 데이터 통합, User ID와 사용자 속성 설정 등 GA4 성공적인 도입을 위한 필수 고려 사항을 알아보세요.
GA4 데이터를 빅쿼리로 내보낸 후 생성되는 사용자(users, pseudonymous_users) 테이블 구조와 필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A4 데이터를 빅쿼리로 내보낸 후 생성되는 이벤트 테이블 구조와 필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4와 빅쿼리를 연결해서 얻을 수 있는 장점에 대해 알아봅니다.
캐노니컬(Canonical) 태그 또는 OG:URL로 작성하는 웹사이트의 주소를 검색 엔진에 알려주는 표준 URL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이 테스트는 팀(또는 개인)이 가지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부문별로 진단하고 약점은 보완, 강점은 강화해서 효과적인 디지털 전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가능하면 [보통이다] 또는 [모르겠다]를 선택하지 말아주세요.
Question Description
평균 점수
오픈소스마케팅은 데이터 분석 환경 구축부터 서비스 포지셔닝, 마케팅 매체 최적화까지의 디지털 마케팅 전과정을 함께 합니다. 궁극적으로 고객사가 최적화의 모든 과정을 스스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오픈소스마케팅의 핵심 목표입니다.
본 테스트는 온라인 문답 형태의 1차적인 테스트 결과로 현재의 비즈니스 상황과 완벽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우리 회사의 분석 및 전략 제안이 필요하시다면 컨설팅 문의를 남겨주세요.
오픈소스마케팅은 데이터 분석 환경 구축부터 서비스 포지셔닝, 마케팅 매체 최적화까지의 디지털 마케팅 전과정을 함께 합니다. 궁극적으로 고객사가 최적화의 모든 과정을 스스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오픈소스마케팅의 핵심 목표입니다.
본 테스트는 온라인 문답 형태의 1차적인 테스트 결과로 현재의 비즈니스 상황과 완벽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우리 회사의 분석 및 전략 제안이 필요하시다면 컨설팅 문의를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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