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소스마케팅

비즈니스에 필요한 고유 솔루션을 찾아냅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야기합니다.

파트너의 성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 본 페이지는 광고 대상자만 볼 수 있는 시크릿 페이지입니다 ⚠️

이렇게까지 대단한 마케팅 컨설팅은 처음일 거예요 😉

이런 내용의 리포트를 받아보실 거예요 📝

비즈니스 데이터는 잘 수집하고 계시죠..? 🤔
걱정하지 마세요! 오픈소스마케팅에서 봐 드리겠습니다! 💪

🚨 시크릿 페이지 한정 프로모션 🚨

11월 중 오픈소스마케팅과
컨설팅 계약을 진행하신 고객사께는
500만원 상당의 GA4 또는 앰플리튜드
구축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본 프로모션은 유입 데이터 분석부터 사용자 행동 분석까지 포함된
Full-funnel 종합 솔루션 계약 시 제공됩니다.

미팅 요청은 여기를 눌러주세요

11월에는 좋은 혜택을 드리고 12월부터는 데이터 인사이트를 드릴게요 🤗

오픈소스마케팅과 함께 고객 구매 여정에 따른 마케팅 시나리오를 구축해보세요


신규 런칭/전략 수립

신규 런칭 또는 리브랜딩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제안


데이터 분석 환경 구축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위한 분석 도구 설치 및 대시보드 구현


유입 극대화

고객 유입 극대화를 위한 매체 분석 및 운영


고객 행동 분석

퍼널 최적화, 개인화 마케팅을 위한 내부 행동 분석


광고 최적화

광고 매체 및 소재 효율 점검 및 광고 운영 전략 제안


디지털 마케팅 교육

디지털 마케팅 내재화를 위한 역량 강화 교육

[웨비나]GA4로 마케팅 성과 분석하기

마케터 분들을 위해 구글 애널리틱스 4를 이용해 마케팅 성과 분석하기 웨비나를 준비했습니다.

루커 스튜디오 데이터 세트 구성 오류: GA4 API 할당량 이슈

Looker Studio를 사용할 때 GA4 API의 할당량이 무엇인지, 어떻게 하면 오류 없이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케터를 위한 웹사이트 쿠키 동의 환경의 이해

최근 해외 또는 글로벌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하는 브랜드의 웹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마주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쿠키 동의 배너인데요, 이 쿠키 동의가 무엇인지, 예전에는 없었던 것 같은데 왜 최근 들어 자주 보이는지, 그리고 마케팅에는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GA4 세그먼트: UA와의 차이점부터 제대로 사용하고 잠재고객까지 만들기

UA와 달라진 GA4의 세그먼트 기능에 대해 알아봅니다.

GA4 기본 보고서: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여 맞춤 보고서 만들기

웹사이트 및 앱 분석을 위해 GA4를 도입했는데, 막상 어떻게 데이터를 확인해야 할지 몰라 GA4가 더 어렵게 느껴지셨나요? 오늘은 알고 보면 더 많이 보이는 GA4 기본 보고서에 대해서 이야기해 볼 예정입니다.

고객이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 이유

고객 구매 여정에 최적화한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 사례에 대해 소개합니다.

문의 남기기

오픈소스마케팅의 컨설팅이 필요하시다면 문의를 남겨주세요.

[email protected]